서비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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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늘찬양하는삶(이하 “회사”라 한다)이 온라인 상의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하며,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1.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인터넷, 전화 등)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 서비스 혜택적용을 위해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고 회원 ID를 부여 받은 자 또는 그 전체를 의미하며, “회사”의 정보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회사 서비스란 당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회원등급분류, 온라인 정기구독권 구입, 사용, 포인트 적립, 구입, 사용, 할인, 이벤트 참여 등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당사 정책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7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디지털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 VOD, 기타 유료콘텐츠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8.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 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청약철회, 배송, 환불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3.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 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변경된 약관 조항 중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계약에 관한 조항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변경전의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매매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변경된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상기 제 4항에 의한 변경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변경된 조항이 적용됩니다.

6.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7.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본 약관에서 명시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다양한 정보의 제공

④ 광고, 이벤트 행사 등 재화 또는 용역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 행위

⑤ 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전자우편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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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비스 제공 중단에 대한 사전공지를 합니다. 다만, “회사”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경우 “회사”는 제6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의 단서조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6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포인트 또는 정기구독기간에 대한 환산금액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통지를 받을 전자우편 주소를 지정한 때에는 “회사”의 통지는 부가통신사업자 또는 수신인이 관리하는 메일서버 등에 도착하여 회원이 검색할 수 있는 상태에 이르렀을 때 도달된 것으로 보며, 회원이 전자우편을 개봉하였는지 여부, 회원의 PC에 전자우편이 전송되었는지 여부는 불문합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사이트” 화면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확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장 회원

 

제8조 (정의 및 가입)

1.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늘찬양하는삶에서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를 제출하여 당사로부터 회원 가입을 허락 받은 개인을 말합니다.

2. 회원은 인터넷뿐만 아니라 제 통신수단을 통해 등록한 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식별이 가능한 인증정보 및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통해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4.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 또는 실명인증으로 해야 합니다. 실명으로 가입하지 않은 회원에 대해 회사는 실명확인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실명미인증 가입에 따른 서비스 제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사”는 제5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13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13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합니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만 14세 미만의 자가 신청하였을 경우 (단,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가능)

④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7. 회원 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온라인의 경우 가입 신청 후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8. 회원은 제22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등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의 미 통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제9조 (어린이 회원의 가입에 대한 특칙)

1. 만 14세 미만의 자의 개인정보의 수집절차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회원 약관에 따릅니다.

2. 회사는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에 대한 확인 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 14세 미만의 자에 대해서는 가입을 거절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23조의 경우를 제외한 본인의 과실로 타인이 사용하게 되어 일어날 수 있는 금전적 손실 등 각종 손해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 회원번호, 회원카드는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의 주소, 전화번호, E-Mail 등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사전에 통지하거나 변경해야 하며 변경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1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개인정보의 등록(변경의 경우 포함함)시 허위내용을 등록

②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임의로 변경

③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⑦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으로 활동하는 행위

⑧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⑨ 타인의 정보 도용

 

제12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휴한 사이트에 회원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경우 언제라도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다음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정기간 “회원”의 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원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타인의 ID와 비밀번호 또는 그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④ “사이트”의 화면에서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⑤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⑥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을 반복하여 “회사”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회사”의 업무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회사”의 운영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 “회사”의 운영과정에서 이유 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 (포인트, 현금, 상품 등) 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회사”를 통해 구입한 재화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으로 전부 또는 일부를 반품하는 등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⑦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⑧ 회원이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포인트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부정적립 :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나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어 구매 당사자 대신 다른 회원에게 포인트를 적립하는 경우는 이에 제외됩니다.

- 부정적립된 포인트는 회원 자격 상실 통보와 함께 동시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정적립 포인트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등의 부당이득이 발생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당사 또는 제휴사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지며,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4.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제3항의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3장 온라인 찬송큐티구독 및 포인트

 

제13조 (찬송큐티구독신청 및 포인트구매)

이용자는 “회사”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찬송큐티구독을 신청 또는 포인트를 구매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찬송큐티구독신청 또는 포인트구매를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항 내지 제4항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항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4조 (미성년자 구매계약에 대한 특칙)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구매계약을 체결할 경우 사전에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거나, 사후에 추인을 얻어야 합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서 달리 정함이 있는 사항은 그에 따릅니다.

 

제15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4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음란물 등 청소년 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④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8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6조 (지급방법)

1.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①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②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③ 전자화폐에 의한 결재

④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⑤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⑥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7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21조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4장 환불

 

제18조 (환급등)

1. "회사"는 이용자가 찬송큐티구독신청을 정상적으로 결제를 진행 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기술적인 문제 혹은 기타등의 사유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찬송큐티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시 회사 담당자와 상담 후, 환급 또는 기술적 지원으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포인트를 사용하여 서비스이용시 정상적으로 결제를 진행하여 얻은 포인트 임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기술적인 문제 혹은 기타등의 사유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시 회사 담당자와 상담 후, 환급 또는 기술적 지원으로 서비스르 정상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제5장 정보의 취급

 

제19조 (개인정보보호 및 이용)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활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장 기타

 

제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판매, 출판, 송신,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창작하여 “회사”에 게재 또는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해당됩니다.

 

제21조 (연결 "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규약 위반시 책임)

1. “회사”와 회원이 이 규약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한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해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손해를 입힌 자가 배상하여야 합니다.

2. 이 규약에 따른 거래에 관한 소송은 회원의 소재지에 있는 관할 법원과 당사가 위치한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23조 (면책)

1.“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4조 (광고게재 등)

1.“회사”는 이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또는 MMS, DM(서신) 등을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단,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이메일 또는 MMS, DM(서신) 등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5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6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상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7조 (법령 및 준용)

본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방문판매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이하 ‘관계법규’)에 따르며 관계법규에서도 정해지지 않은 사항은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7장 특별규정

 

제28조 (찬송큐티구독 및 포인트의 사용 계약)

찬송큐티구독 및 통합 포인트 사용 계약은 본 약관에 사용 신청자가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29조 (찬송큐티구독 신청 및 포인트의 구매 및 소멸)

1. 찬송큐티구독이란 늘찬양하는삶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회원이 구매한 구독기간동안 회사에서 제공하는 찬송큐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늘찬양하는삶내의 회원 권한입니다.

2. 포인트란 늘찬양하는삶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설교의 컨텐츠를 열람하기위해 사용하는 늘찬양하는삶에서만 사용가능한 금권입니다.

3. 포인트는 설교 컨텐츠 열람 시 사용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4. 회원 탈퇴 시 찬송큐티구독가능기간과 포인트잔액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의 찬송큐티구독 회원등급과 회원이 보유중인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8. 찬송큐티구독 회원등급 및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9. 회원이 찬송큐티구독권한 및 포인트를 부당하게 취득한 증거가 있을 때에는 “회사”는 사전통지 없이 회원의 찬송큐티구독권한 및 포인트를 삭제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원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30조 (개별 약관)

1. 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이용계약의 기본 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부적인 개별내용(이용정책 등)을 정하여 사이트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본 이용약관은 2014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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